본문 바로가기

color,color,color

겨울쿨톤 립스틱 2

겨울쿨톤립스틱 1

겨울쿨톤 립스틱 1

정식(?)으로 진단을 받은 적은 없고 그 간의 경험으로 겨울쿨톤이라 추정 대략 검정이 베스트 , 디테일이 큰것들이 어울림 오렌지와 베이지계열은 최악이고 그 흔한 갈색머리도 이상함 갈색은 안 어울리지만 검정..

pantila.tistory.com

엌 ㅋㅋㅋ 이거 뭐야. ㅋㅋㅋ

 

 

 

 

 

왼쪽부터 

바이테리 립 엑스퍼트 15 velvet orchid - 두껍고 진하게 발색된다 

구찌 루즈 아 레브르 매트 403 러브 비포 브랙퍼스트 - 핑크색

VDL 태그 퍼플 - 예쁜 핑크빛보라색

디올 루즈 디올 789 슈퍼스티셔스 매트 - 따뜻한 느낌의 촌스럽고 칙칙한 검보라색

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19 푸시아 - 촉촉하나 립글로스 수준의 발색

 

 

 

 

 

 

 

이거 하나를 위해 손목을 수십 번 꺾었다 폈다 ;;;

근데 발색사진이 정확하지 않다 ㅎ ㅏㅎ ㅏ 하하하 ㅎ ㅏ 하 

 

 

디올을 제외한 4개의 제품은 대체로 쿨톤에 잘 어울린다 

톤 따위 신경 안쓰며 막 바르던 시절 , 랑콤에 유난히 잘 어울리며 예쁜색이 많았다 

나의 유일한 레드 립스틱은 랑콤 44호 

개인적으로 디올은 쿨톤립스틱이 거의 없어 보인다 

내게만 그런것인지 동동 뜨거나 따로 노는 느낌

보라색이나 자주색 있냐는  질문에 롯데 본점 디올 직원은 그런?색은  없다고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