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PANTILA

20200130

손목 다쳐 고생한 1년
돈벌이에 눈 먼 정형외과 돌팔이 만나
(보험사가) 돈 날리고
한의원 갔더니 손 안쓰면 낫는다고~
1년동안 손 안썼더니 진짜 나았음
정확히 28년전 이 한의사에게 발 치료도 받았다
당시 정형외과에서는 3주동안 못 걸을거라 했고 , 한의원에서 침 몇 번 맞고 일주일만에 걸었다
일주일간 아빠등에 업혀 등교
손목은 침 효과가 전혀 없었고
안쓰니까 어느 순간 나아짐
26년전에 아저씨한테 침 맞은적 있다고
내 인생 유일한 한의원이니 자랑스러워 해도 된다고 말하고 싶은거 참음 ㅋㅋㅋㅋㅋㅋ

 




 

 

 

인생 첫 부황
이거 하다가 좀 늦었다고
당시 26년 친구들이 절교하겠다고 난리난리

티스토리 앱은 너무 불편하다
10점 만점에 3점
담당자들 분발요망